자주 하는 질문

PC 에서 동영상 재생이 안돼요.

1.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 후에 동영상 재생이 안되는 경우
   윈도우 10은 기본 브라우저가 edge로 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10에 내장되어 있는 익스플로러11을 이용해서
   체인지TV 동영상을 이용해주시거나

   기본브라우저를 익스플로러로 바꿔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제어판에서 기본브라우저 설정하는 방법
   ①Windows 시작 버튼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 후 ‘제어판’을 선택한다
   ②컴퓨터 설정 변경에서 '프로그램 클릭'
   ③'기본 프로그램 설정' 클릭
   ④'Internet Explorer' 클릭
   ⑤'이 프로그램을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정' 클릭하고
   ⑥확인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다음 주소로 이동하시면 중간쯤에 사진과 함께
   기본브라우저를 익스플로러로 바꾸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930115&memberNo=11608918&vType=VERTICAL


2. 윈도우 10이 아닌데, PC에서 동영상 재생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① 호환성 보기 체크 먼저 해보시고,


      - 사용하고 계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의 상단 '도구'를 클릭

 

 


      -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 이 웹사이트(changetv.kr) 추가

 

 

 

  ② 그래도 영상이 안보이면 다음 글을 참조해서 어도비 플레시플레이어를 업데이트 해보시고
  http://www.changetv.kr/Common/FaqView.aspx?menu=Faq&idx=5274

  ③ 그래도 영상이 안보이면 다음글을 참조하여 Internet Explorer를 업데이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changetv.kr/Common/FaqView.aspx?menu=Faq&idx=5


  위의 방법을 순차적으로 적용해보시고
  그래도 동영상 재생이 안되신다면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연락 부탁 드립니다.

  02-2016-3227

  감사합니다.

 

 

[참고]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영상이 재생 안되는 경우, 캐시를 지워주세요

http://www.changetv.kr/Common/FaqView.aspx?menu=Faq&idx=10041 

 

 

  1. 이전글 이전글
    핸드폰에서 동영상 재생이 안돼요.
  2. 다음글 다음글
    On-Air가 자꾸 끊기고 버퍼링이 생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