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핸드폰에서 동영상 재생이 안돼요.

1. 동영상 재생 환경 : 체인지TV 앱

   기본 영상 플레이어에서 체인지TV의 동영상 재생 지원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 각 통신사의 앱 스토어에서 영상 앱 설치 바랍니다.

     곰플레이어  설치 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retech.gomplayerko

     MX플레이어 설치 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xtech.videoplayer.ad

   동영상 재생시 해당 앱을 선택하여 영상 재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2. 동영상 재생 환경 : 모바일 브라우저

   기본 인터넷 브라우저로 체인지TV의 동영상 재생 지원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 각 통신사의 앱 스토어에서 다른 브라우저 앱 설치 바랍니다.

    크롬 설치 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ndroid.chrome


    파이어폭스 설치 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mozilla.firefox

  다운로드한 브라우저를 실행해서 동영상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영상 재생이 안되시는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 각 통신사의 앱 스토어에서 영상 앱 설치 바랍니다.

     곰플레이어  설치 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retech.gomplayerko

     MX플레이어 설치 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xtech.videoplayer.ad

   동영상 재생시 해당 앱을 선택하여 영상 재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위의 방법을 순차적으로 적용해보시고
  그래도 동영상 재생이 안되신다면 문의하기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연락 부탁드립니다.

  02-2016-3227

  감사합니다. 

 

 

[참고]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영상이 재생 안되는 경우, 캐시를 지워주세요

http://www.changetv.kr/Common/FaqView.aspx?menu=Faq&idx=10041 

 

 

  1. 이전글 이전글
    소셜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2. 다음글 다음글
    PC 에서 동영상 재생이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