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filepath=News)
▲ 지난 13일 매일경제 주최 '2016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헬스케어 기기부문 대상을 받는 왕성현 HSP라이프 대표(오른쪽).
배꼽힐링기 ‘힐링라이프’가 2016년도 소비자가 선택한 건강 히트 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지난 13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매일경제 주최 ‘2016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힐링라이프는 헬스케어 기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3회째를 맞은 이날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다.
이날 주최측인 매일경제미디어그룹에서는 "힐링라이프가 모든 가정의 건강지킴이로써 온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하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대국민건강운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수여취지를 밝혔다.
.jpg&filepath=News)
▲ '2016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을 받은 온 가족의 건강지킴이 힐링라이프.
힐링라이프는 올해 출시되자마자 배꼽힐링 건강법에 대한 대중적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탯줄이 연결된 생명의 중심인 배꼽과 배꼽주변을 자신의 리듬에 맞춰 마사지하는 건강법이다. 배꼽횔링을 하면 장 건강은 물론 배꼽주위에 집중된 소화, 면역, 순환관련 장기들을 자극하여 자연치유력과 면역력을 높여주고 있다. 또한 배꼽힐링 건강법은 장에서 생산되는 행복호르몬 세로토닌과 활력호르몬 도파민 활성화와 뇌파안정에도 도움을 주어 심신건강에 탁월하다. 특히 바쁜 현대인에게 매일 5분정도 짧은 사용으로도 활력을 높이는 효과를 나타내 자가 건강법으로 인기가 높다.
.jpg&filepath=News)
올해 6월에는 배꼽힐링봉사단이 발족해 전국 공원, 경로당, 주민센터 등에서 누구나 쉽게 자신의 건강을 지키는 건강법으로 전달되었다. 배꼽을 통해 자연과 생명에 대한 관심을 일깨우고, 가족, 동료, 이웃에게 건강과 행복을 전하는 힐링문화를 만들고 있다.
힐링라이프는 한국뇌과학연구원 이승헌 원장이 개발한 배꼽힐링 건강도구이다. 이 총장은 지난 36년간 국학기공 공원수련, 발끝치기, 접시돌리기, 뇌파진동, 장생보법 등 수많은 건강법을 개발하고 전하여 국민건강증진과 인성회복운동을 전개해 왔다. 한국뇌과학연구원은 “배꼽힐링건강법과 그 도구인 힐링라이프는 36년간의 노하우와 철학이 집약된 상품”이라고 했다.
이날 시상식장에서 김진미 본부장은 “힐링라이프가 개인의 건강뿐 아니라 가족이 함께 사용하면서 건강에 도움을 받고 있어서 사랑받는 것 같습니다. 이번 상은 소비자가 선정해준 상이어서 의미가 크다. 그리고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유럽, 동남아 등에도 확대 보급되고 있어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상품이 되도록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jpg&filepath=News)
▲ 지난 13일 매일경제 주최 '2016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대상'시상식.
글/사진 강나리 기자 heonjukk@naver.com
출처. 브레인월드 www.brainwor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