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서비스의 경우,
뮤직 플레이어가 용량이 큰 서비스이다 보니 사용하시는데 에러가 발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1. 쿠키 삭제
-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검색기록
삭제
:
기존에
검색을 했거나 오류가 났던 기록들을 컴퓨터가 모두 저장하고 있으므로
(쿠키) 이 부분을 지우시고 다시 브라우저를 열어 이용해보시면 오류가 안 나실
거예요.
그래도
오류가 난다면
2번째
방법으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2. 어도비 플레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 네이버,
다음에서
“어도비
플래시 플래이어”를
검색하시고 설치하세요.
3. 윈도우 버전 체크 및 업데이트
- 메뉴
중에서 '도구 >
Windows Update'를 클릭
: Microsoft Update 사이트가
열리면 '빠른
설치'를
클릭합니다.
: 중요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재부팅 한
후,
영상을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혹시
위와 같이 진행한 후에도 오류가 발생한다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문의전화 02-2016-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