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오디오 플레이어가 안 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오디오 서비스의 경우,

뮤직 플레이어가 용량이 큰 서비스이다 보니 사용하시는데 에러가 발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1. 쿠키 삭제

-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검색기록 삭제

: 기존에 검색을 했거나 오류가 났던 기록들을 컴퓨터가 모두 저장하고 있으므로

(쿠키) 이 부분을 지우시고 다시 브라우저를 열어 이용해보시면 오류가 안 나실 거예요.

 

 

 

그래도 오류가 난다면 2번째 방법으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2. 어도비 플레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 네이버, 다음에서 어도비 플래시 플래이어를 검색하시고 설치하세요.

 

3. 윈도우 버전 체크 및 업데이트

- 메뉴 중에서 '도구 > Windows Update'를 클릭

:  Microsoft Update 사이트가 열리면 '빠른 설치'를 클릭합니다.

:  중요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재부팅 한 후, 영상을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혹시 위와 같이 진행한 후에도 오류가 발생한다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문의전화  02-2016-3227

  1. 이전글 이전글
    스마트폰에서 체인지TV 로그인 창이 안떠요.
  2. 다음글 다음글
    모바일 어플로도 시청이 가능한가요?